Daum - 부동산

댓글8
0/600 bytes
댓글 리스트
  • 과제 34.경제영역. 2018.10.17. 다음 아고라 경제 토론방.해야해야 본글의 초고가 아파트,각지역 대표아파트들의 평당가격과 입주민들의 평균 연소득,평균 주택담보 대출금액등에 관한 자료들은 정부의 부동산 정책,특히,가계부채 위험과 관련한 정부의 금융정책과 관련하여 의미있고 가치있는 자료입니다. 댓글들의 주장처럼,연봉 1억이라도 실수령액은 월 7백만원 내외에 불과할 것이고 아무리 아껴쓰도 월 100만원 저축도 힘들것인데..

    해야해야 18.11.25 08:01 신고
  • 본문의 종로 경희궁 자이 2차 입주민들의 평균 연소득은 전국 중산층 아파트들 입주민들의 연소득과 대차없는 5천만원대인데..입주민들의 평균 대출금액은 투기성향이 매우 높은,전국 평균의 열배에 가까운,4억 3천만원대라..매월 원리금이 아닌,이자만 납부한다 해도 많이 위험해 보입니다. 06:43 리플달기 0 해야해야 장기적으로 우리나라의 가계채무 위험성 제거를 위한 근원적인 처방중 하나가 예외없는 비거치식 원리금 상환제 실현인데.. 본문의 평균 연봉 1억에 평균담보출금 8억대의 아크로리버파크도 위험하긴 마찬가지입니다.

    해야해야 18.11.25 08:02 신고
  • 입주민들의 평균담보대출금액이 11억,12억일 지라도 연소득 평균이 각각 5,6억대인 성수동 겔러리아 포레나 한남동 더 힐은 오히려 아크로 보다 상대적으로 덜 위험해 보입니다. 비록 우리나라 가계부채 총량은 크게 늘리게 할 지라도. 아무리 서울에 돈,권력등 우리나라의 세속적인 모든 힘이 집중 되었다 해도 상기한 대출금 위험사례 하나만 봐도서울 부동산 시장의 2차에 걸친 급상승에 투기적 요인이 가세 되었음은 누구도 부정하지 못할 것입니다.2000년대 초,중반기 노무현 정권때는 시장원리중 하나인 주택 공급량이 급증 했어도 지금보다 투기성향이 강하여 오히려 두차레의 급증기를 거쳤듯 서울 부동산 시장의 가격,공급 상관계수는 극히 낮기에 서울시 주택의 중장기적인 공급 부족이 서울 집값 지속 상승을 담보하지 못합니다.

    해야해야 18.11.25 08:03 신고
  • 결정적으로,시장원리중 중핵인 단기 급등한,지나치게 높기에,서울시 주택의 가격은 일부 언론,전문가,시민등 어리버리들의 주장과 달리 지속 급등 보다는 쉬어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오히려 어게인 집값의 70~80%에 이를만큼 중,장기간에 걸친 전월세가 지속상승,급격한 소득,자산가치상승등 수요여력 추가확충등 집값 재상승을 위한 잠재력을 회복할 때 까지 중장기적으로 하락 할 가능성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극소수지만 초단기 급등했던 대구 수성구 범어동이나 광주 남구 봉선동등도 비정상적인 시장에서는 서울등의 시장과 마찬가지 입니다.

    해야해야 18.11.25 08:03 신고
  • 돼지 살찌워 잡아먹기 일환으로..매년 집값이 하락은 커녕 보합만 유지해도 매년 늘어나게 될 보유세등 급등지역의 주택 소유자들은 기나긴 경제적 고통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문재인 정권등 폭라기 해악들이 죄악시 미워하는 다주택자들은 더욱 가중된 고통을 겪게 될 수도..반대로,궁즉통,물극필반으로 경상남북도,충청남북도등 중장기적으로 침체,자산 역버블 상태가 계속 심화 되었던 지방들의 부동산 시장은 언제쯤,얼마만큼 회복하게 될까요? 이번달,다음달까지 그 구체적인 글들이 이어질 것입니다.

    해야해야 18.11.25 08:04 신고
  • 현대형 과두 정당제,각종 인사청문회,각종 공사직 조직문화,실질적 권력,국가재정건전성,군,공,교 연금등등을 포함 한 권력,예산,재정,정보등의 실질적 민주화에 관한 기본적인 책임정치 평가는 커녕..제 영역중 하나에 불과한 경제영역,그 경제영역중에서 일개 부동산 정책 하나만 제대로 평가해도 문재인 정부여당의 지지율은 한자리수로 떨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국가와 국민을 위해서라도 문재인 정부여당을 포함하여 차기,차차기등 모든 정부 여당이 정치적으로 성공해야 합니다.

    해야해야 18.11.25 08:05 신고
  • 문재인 정부여당등 사기개혁진보 패거리들의 대청소를 온 몸으로 보호,충성하고 있는,총체적 무능,무지,유해,구악과 폐습을 계속 자랑하고 있는 야당 패거리들의 존재 그 자체로 인해,또다른 대청소 대상들인 문재인 정부여당등 자칭 개혁,진보 각설이 패거리들에 대한 혹독한 책임정치 추궁이 무한정 미뤄지고 있지만,그 패거리들은 때가되면 경제영역까지 전 영역에 걸쳐 혹독한 책임정치 추궁,심판은 피할수 없는,정해진 수순입니다.

    해야해야 18.11.25 08:06 신고
  • 그런 까닭에,본격적인 책임정치 추궁전이라도 귀찮더라도 경제영역에서도 문재인 정권의 성공을 촉구하며,국민,민생을 위하여 문재인 정부여당에 대한 본격 책임정치 추궁전,경제영역중 부동산 정책에 국한하여 애정어린,그러나 혹독한 비판을 몇 이어갑니다

    해야해야 18.11.25 08:06 신고
현재페이지1